반응형

알게 모르게 애증이 쌓였던 오크 3일차 늦은 포스팅이네요.

퀘스트를 자동으로 돌리면서 간간히 확인을 하며 찍은 스샷이에요.



퀘스트를 할 때 탑승하였던 오토바이에요.

하늘을 나는 오토바이라는 상상력이 참 어떻게 보면 칭찬할만 하지만

오토바이를 보니까 와우에서 붕붕이랑 호토바이가 떠오르는 것은 무엇?



퀘스트를 하다보니 뿌엉이 탈것도 얻게 되었고...

와우에서 했던 탈것 수집을 여기서는 안할려고요.

너무 피곤해서 ^^;



퀘스트 하면서 할로윈데이에 볼 수 있는 빗자루 탈것이라던지



재봉숙련으로 만들 수 있던 양탄자

이런거 죄다 와우랑 비슷하네요.



퀘스트를 하면서 ○○의 신의 가호 받기였나?

이건 꼭 받아야해요! 능력치 상승을 꽤할 수 있으니까요.



처음 용병시스템 뚫렸을 때 이거 보고서 느낀점은

와우 드레노어의 군주에서 주둔지 용병 파견이 떠오른건 뭘까요?

와우도 드군 거의 안했지만 초반 주둔지는 아주 조금 해봐서 ^^;



벤시는 이런 식으로 표현이 되는 것 같아요.



직업 각성에 대한 조건들.

저는 검성으로 하려고 했죠.

큰 도검을 휘두르는 쌍수가 좋아서요.



일주일 출석 보상으로 얻는 교복 의상이네요.

능력치가 붙어 있어서 꾸준히 접속을 했었죠.

정작 옵션은 도적에 맞는 옵션은 아니지만요. ^^;



이건 활동을 하면서 얻은 DM으로 할인하는 의상이라고 하길래 구매했어요.

솔직히 돚거라서 민첩이 붙은 것이 좋은데 민첩 붙은 의상은 너무 비싸서

무과금으로 하는 게임인만큼 이런 부분에선 불만 안가지고 타협봤어요.



반응형
Posted by Luci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