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씨프에서 로그로 전직을 하였어요.

Job Lv. 40을 달성하여 전직을 하라는 퀘스트가 나와서 퀘스트를 쭉쭉

 

 

어쌔씬 vs 로그

둘중 하나 고르라는 것에 처음부터 계획대로 로그로 결정하였네요.

 

 

어쌔신도 나름 매력이 있는데 저에겐 로그가 더 끌려요.

무과금이고 육성이 어렵다 뭐다 이런거 상관없이

즐겜으로 진행할 생각밖에 없기 때문에 부담감은 없어요.

전직퀘라고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후딱 진행하고

 

 

 

자유를 갈망하기에 도적클래스를 좋아하네요.

OX 퀴즈가 도적의 시선에 맞춰서 비열함으로 했다가 오답을 냈었네요 ㅎㅎ;

정답은 정의로운 쪽으로 ^^;

 

 

이거 봤을 때 영상으로 찍을걸 하는 마음이 들었어요.

저절로 영상이 나오는 줄 알았지만 우측 하단의 '앞으로' 버튼이 ^^;

 

 

전직을 하면 몸에서 빛이 나와요.

옷을 바꿔입는 중인데 왜 여러 다른 게임들의 밈이 생각날까요?

 

 

 

씨프와 다른 로그복장이 뭔가 맘에 들었어요.

좀도둑에서 약간 거물이 된 듯한 복장?

 

씨프 - 로그 다음의 전직을 향해 육성을 해야겠어요.

지금 고민은 스탯이랑 스킬을 어떻게 찍어야하나?

아무래도 정석적인 스탯이나 트리보다 개인 주관에 맞춘 육성을 할 거 같아요.

기본적인 평타딜에 맞출지 아니면 크리운빨로 갈지 참 고민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Luci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