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클래스 육성에 대해 생각을 해봤다.
씨프 단계에서 일단 스킬 포인트는 어느정도 보면서 타협을 봐야할듯 함.
어느 게임에서나 돚거는 개인적으로 스킬딜을 꾸겨넣는 것 보다 지속적인 평타딜이 꾸준히 들어가는 것이
딜이 잘 나오는 것으로 생각한다.
이미 많은 유저들이 4차까지 전직하고 만렙이고 하는 상황에서
나는 늦게 시작했는데 뭐 별다른 공략도 아니고 단순 즐기는 유저로 놀 거니까.
※ 개인적인 주관으로 작성하였음.
일단 현재 레벨에서 찍은 스킬트리. 더블어택은 만숙찍고 회피율 1개 찍은 상태이다.
해비 어택 - 솔직히 모르겠다. 대상의 이속을 감속시키는 것은 매력적이긴한데 딱히...
더블 어택 - 꾸준한 평타딜을 생각해서 필수로 찍은 스킬.
회피율 증가 - 돚거 하면 역시 민첩을 기반하여 회피를 하는 것 아닌가 싶음. 그리고 추가로 이속도 빨라지는 것이 중요하니까. 이것도 최고레벨까지 찍을 예정.
하이딩 - 이게 은신하는 개념인지 아직 안찍어봐서 모르겠는데 회피율 먼저 다 찍으면 그다음에 찍을 스킬.
서든 어택 - 음... 이건 좀 애매하다. 뭐라 해야할지 하이딩 상태에서 시전하면 와우의 비습과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건가 싶다.
인챈트 포이즌 - 도적과 독은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이긴 한데 무기에 독 지속이 음... 뭔가 아쉬움이 있다.
해독 - 이것은 필수로 찍어야할 느낌이 다분히 든다.
베넘 나이프 - 독칼인데 음... 이것도 고민이 많이 된다. 하.. 어중간한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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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현재 쪼렙이긴 한데 미리 육성에 대해서 스킬에 대한 이해도와 관심이 있어야하기에 정리를 하는데
어떤 개념으로 접근해야할지 확실한건 평타딜이랑 회피는 무조건 찍어야한다는 것이고 해독이랑..
액티브 시전 스킬은 효율성이 확 와닿을 정도로 좋을지 모르겠다.
더블 어택 10포, 회피율 증가 10포, 하이딩 10포, 해독 1포 = 31포.
레벨 올리고서 이후엔 어떤 방향으로 잡아야할지 고민 좀 해봐야겠다.
스탯은 일단 Str과 Agi 위주로 올리고 있다. 추후 명중률과 크리에 대해서 조정해야겠지만.
다시한번 글을 쓰지만... 개인적인 주관으로 육성계획이라는 점. 국민트리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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